미니골드, '리멤버-아들의 전쟁' 제작지원

입력 2015-12-31 11:11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과잉기억증후군을 가진 변호사(유승호)가 아버지(전광렬)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한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리멤버'에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대표 노희옥)가 제작지원한다.

미니골드는 "SBS의 좋은 드라마 작품에 제작지원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미니골드 브랜드 또한 드라마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더 기쁘다"라고 밝혔다.

미니골드는 드라마 리멤버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커플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커플링 기획전의 미니골드 리코르다 반지와 목걸이는 심플하고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또한, 리코르다 커플링은 14K 다이아몬드셋팅이 가능한 프리미엄형과 14K 일반스톤으로 셋팅된 일반형 2가지로 구매가능하다. 특히 남성용 반지를 목에 걸어 착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체인 목걸이는 중량감을 높이고 세련된 패턴을 담아낸 제품으로 별도 구성됐다.

커플링의 가격은 남성용 259,000원(프리미엄 31,9000원), 여성용 239,000원(프리미엄 279,000원)이며 체인 목걸이는 175,000원에 별도 판매된다.

?美4?커플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니골드 공식 쇼핑몰(www.minigold.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