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신생아를 위한 순면 100% 아기물티슈 '더 블랙' 청담 SSG 매진

입력 2015-12-23 16:34
추가수량 투입 오는 24일까지 휴대1팩 증정 이벤트 계속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지난 18일부터 청담 SSG 푸드마켓에서 선보인 순면 100% 물티슈 ‘몽드드 더 블랙’이 론칭 행사 사흘 만에 초도 수량을 완판하며 성공적인 론칭 신고식을 치렀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 푸드마켓은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해외 유명 식재료 판매 등으로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개념 푸드마켓으로 30,40대 주부들 뿐만 아니라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몽드드 더 블랙’은 ‘몽드드 네이처’에 이어 몽드드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온 친환경 프리미엄 물티슈 라인으로 올 초 티몬에서 론칭하여 전량 매진을 기록한바 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포장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육아맘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몽드드 관계자는 “이번 7일간의 론칭 기획전을 위해 준비했던 물량이 예상보다 조기 매진됐다. 순면 100% 원단에 대한 기대감과 ‘더 블랙’만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휴대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좋은 성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전했다.

몽드드 더 블랙 제품은 미국 코튼협회에서 인증 받은 100% 순면으로 제작되어 알레르기 발생 위험이 적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좋고, 물에 젖으면 강도가 높아져 여러 번 사용해도 잘 늘어나지 않고 촘촘해지며 흡수력도 좋아 아기 피부를 뽀송뽀송하고 산뜻하게 지켜준다는 평이다.

‘몽드드 더 블랙’은 캡형 70매와 휴대형 35매 두 가지 타입으로, 청담 SSG 푸드마켓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본품(70매) 구매시 휴대 1팩(35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오리지널 엠보싱’과 ‘스파클링 엠보싱’ 제품과 휴대용 제품도 500원~9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전국 주요 신세계백화점 및 SSG 푸드마켓에 입점 되어 있으며, 물티슈 품목에 업계 최초로 ‘6개월의 유통기한제’와 ‘무료리콜제’를 도입하여 2013 KOTRA 글로벌브랜드 선정, 2014 CCM 우수기업 인증, 2015년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등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유아용품 전문기업이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