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서, 고등학교 당시 60kg 굴욕 과거 어땠기에?…기욤, 숨길수 없는 표정 '당혹'

입력 2015-12-23 13:39

송민서 기욤

기욤의 연인 송민서의 충격적인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는 송민서 기욤패트리 커플이 송민서의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민서의 친구들은 기욤에게 "고등학교 때 민서가 되게 뚱뚱했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송민서도 "60kg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친구들은 송민서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과 사뭇 다른 송민서의 모습에 기욤은 "완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송민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빠가 그렇게 놀랄 줄 몰랐다. 나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보는 동안 가만히 뒀다"며 "그런데 오빠가 놀라는 모습을 보니까 사진을 당장 찢어버리고 싶다. 불태우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0월부터 '님과 함께2'에 출연 중인 송민서, 기욤 커플은 하차를 결정했다.

‘님과 함께2’ 관계자는 “송민서와 기욤이 결별한 것은 아니다”라며 “출연 초반부터 기욤이 송민서를 향한 악플에 대해 걱정을 해왔고, 방송 출연을 끝내야겠다는 결騈?내린 것 같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