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기업 ㈜얌샘의 김은광 대표가 지난 12월 21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KFA(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나눔 송년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식품의약품 안전처장 표창은 외식프랜차이즈업계에서 식품위생수준 향상과 식품안전의 위생 및 안전관리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표창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얌샘(www.yumsem.co.kr)은 2001년 창업 이래 15년 동안 식품의 위생과 안전관리에 공헌해 온 점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얌샘은 담당 슈퍼바이저들이 얌샘과 얌샘김밥 전 매장의 조리, 서비스, 위생을 관리하며 품질관리 전담 직원을 따로 두어 매장의 위생과 식자재 관리를 점검한다. ㈜얌샘 기업부설연구소에서도 식품위생과 안전에 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얌샘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생산물류센터에서 식자재를 자체 생산해 고품질의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얌샘은 지난 15년 동안 분식프랜차이즈를 이끌어온 장수 프랜차이즈로 2015년 9월 얌샘김밥으로 리뉴얼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단순한 분식이 아닌 식사메뉴로 손색이 없는 높은 품질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단골의 확보가 용이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파주 생산물류센터를 통해 자체 생산한 원팩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한 조리가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얌샘은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청 지정 우수프랜차이즈 2회, 고객만족 우수기업상, ISO 9001, 14001등을 획득한 바 있다.
문의 : 1644-3378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