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2015년 최고의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의 국내 오피셜 라이선스 프로덕트 라인 독점판매권자인 SF1GP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일렉스의 '클래시 오브 킹즈'는 자신의 영지를 기점으로 전세계 유저와 전쟁을 벌일 수 있는 글로벌 전략 SNG로,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2015 올해의 게임' 전략게임 부문, '페이스북이 선정한 2015 올해의 게임' 대상에 선정돼 2관왕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2015년을 제패한 최고의 게임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전세계 유저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커뮤니티에 인게임 스크린샷 4장을 이용해 자신만의 게임 스토리를 만드는 유저 전원에게 3000골드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 홱?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최고의 스토리를 만들어준 유저 10명을 선발해 7만원 상당의 페라리 휴대폰 케이스를 지급한다. 고성능 스포츠카로 유명한 페라리는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로, 이벤트 선물로 지급되는 페라리 휴대폰 케이스는 가죽 소재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클래시 오브 킹즈'의 관계자는 "2015년 최고의 게임으로 뽑힌 클래시 오브 킹즈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페라리의 국내 오피셜 라이선스 프로덕트 라인 독점판매권자 SF1GP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보상과 함께 페라리 고급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로 드리니 유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2월을 맞아 신규 콘텐츠인 거대 드래곤 전장을 오픈 하는 등 언제나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클래시 오브 킹즈'은 2016년에도 전세계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