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2015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최초의 한국적 판타지 '칼온라인'(www.kalonline.co.kr)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인 '메리 칼 크리스마스!'는 12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12월 29일 화요일 정기점검 전인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음식과 산타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주일간의 이벤트 기간만을 통해 칼온라인에서는 풍성한 버프 아이템들과 산타복을 획득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각종 이벤트 아이템들과 더불어 각 마을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치하여 게임 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된다.
아이닉스소프트 개발본부장은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유저들이 좀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면서 "오는 2016년에도 다양한 컨텐츠와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2일(화)일부터 29일(화)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또한 이 밖에 복귀자 이벤트 및 PC 방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