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영어회화 킹목달, 30만원 상당의 추가혜택 증정!

입력 2015-12-21 11:26
모바일 수강권 증정, 5개월 수강기간연장 등 30만원 상당 혜택



영어회화초보자들을 위해 EBS의 프리미엄 외국어 사이트 EBSLang에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EBSlang 스피킹목표달성(EBS킹목달) 강의를 구매하는 수강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추가혜택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준비한 이벤트가 그 것이다.

연말을 맞아 EBSlang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킹목달 구매자에 한해 모바일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히 5개월 수강기간연장 혜택까지 제공하기로 했다.

EBS킹목달은 수강기간에 따라 ‘킹목달365’, ‘킹목달180’, ‘킹목달100’으로 나뉘며, EBS 인기강사의 생활영어, 기초영어 강의를 각각 패키지로 수강할 수 있는 EBSlang의 영어회화 강의이다.

EBS킹목달은 매일 매일 공부하는 만큼 수강료를 최대 100%까지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인기다. 킹목달365의 경우, 9개 강의를 1년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꾸준히 공부할 경우 수강료 365,000원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 ‘킹목달180’, ‘킹목달100’ 역시 최대 50%의 수강료를 현금환급해준다.

이는 수강생들이 꾸준히 영어회화공부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동기부여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스스로 영어회화 잘하는법을 터득하게 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EBS킹목달은 스피킹초보자는 물론 영어회화독학, 생활영어, 기초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한 강의다. EBS의 까다로운 강사 선발기준을 통과한 8명의 특급강사의 총 9가지 쉽고 다양한 강의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EBS킹목달은 자체 조사 결과 수강 만족도가 98.6%에 달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킹목달 304기 박O혜 수강생은 “영어공부 작심삼일 이었는데 이젠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해요!”라고 변화된 모습에 놀라워했으며, 353기 김O희 수강생은 “이젠 하고 싶은 말 뜸들이지 않고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됐다”며 후기를 남겼다.

EBSlang 관계자는 “킹목달 수강생의 대부분이 놀라운 변화를 겪었으며 이러한 변화는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킹목달 및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