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겨울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로 재미UP!

입력 2015-12-21 11:23
<p>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전했다.

먼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켜줄 시스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습득한 재료를 활용해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제작 시스템' 이 도입됐으며, 스킬 카드 뽑기 또는 조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스킬 카드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럭셔리 샵'이 추가됐다. 또, 캐릭터 등급이 기존 5성 플래티넘에서 5성 다이아로 확장되며 주사위 강화 등급도 기존 5성에서 6성으로 확장됨에 따라 한층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스킬 카드 8종이 도입됐다.

선택한 캐릭터는 1턴 간 통행료를 받을 수 없게 하는 '블랙아웃' 카드와 빈 부동산이 6개 이하일 때 사용하면 빈 부동산 2개를 정복할 수 있는 '월척' 카드 등 신규 카드를 활용해 한층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아울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로 도입된 신규 이벤트맵에서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 '크리스마스 상자', '크리스마스 꾸러미'를 모아 '신규 스킬 카드', '5성 GOLD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오늘부터 25일까지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마리"를 활용한 "마리크리스마스위크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최대 70%의 '보석(게임캐쉬)' 특별할인 이벤트와 매일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5성 등급 스킬 카드와 캐릭터', '신규 주사위' 그리고 '보석(게임캐쉬)'과 '골드(게임머니)' 등 매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