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전세계 .com 도메인 예약등록 서비스 오픈

입력 2015-12-21 11:21
최근 도메인 전문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는 전 세계 ‘.com’과 ‘.net’ 도메인 예약 등록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예약등록 서비스(http://dom.inames.co.kr/drops/gtldIndex)는 전 세계 .com / .net 등의 만기 삭제 예정 도메인 리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예약등록 신청한 도메인의 등록 가능일에 아이네임즈가 고객 대신 보다 빠른 신규등록 시도를 자동으로 진행해 주는 서비스다.

특히 전 세계 만기삭제 예정 도메인 리스트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어서 해외 예약등록 업체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도메인 조회 및 예약 등록을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만기삭제 예정 도메인 리스트에서 글자수, 인기점수, 트래픽 평균, 주간 접속 통계, 한달 접속 통계 등의 기준을 고객이 직접 선택 정렬할 수 있어 가치 있고 좋은 도메인 이름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아이네임즈는 추후에 만기삭제 예정 도메인뿐만 아니라 등록되어 있는 전체 도메인 대상으로 예약등록을 신청 받는 예약 신청 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KR 예약등록 또한 시스템 성능 개선 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보다 더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네임즈는 세계 최대의 도메인 등록 전문업체인 Godaddy.com과 .KR 도메인 공乍?대한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고대디를 이용하는 전 세계인들이 아이네임즈의 .kr 도메인 등록 및 관리를 받게 됨에 따라 아이네임즈의 전문성, 안전성, 기술력을 해외에서도 인정받게 되었다.

㈜아이네임즈 도메인 사업팀 김형호 팀장은 “우리나라 최초 .kr 사업자였던 아이네임즈가 범세계적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글로벌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신뢰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