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녀 권도예, 검정 땡땡이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서 혼자…'무슨 생각해?'
권도예가 화제인 가운데, 권도예의 비키니 사진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머슬녀' 권도예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모습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권도예는 '#아침수영 #인터콘티넨탈호텔 메트로폴리탄 수영장 #이글쉽레이디즈 #권도예 #미스비키니1등 #셀스타그램 #몸스타그램 #몸짱되기 #운동하는여자들 #미스비키니 #세계챔피언 #머슬매니아 #운동자극 #피트니스모델프로 #머슬마니아 #다이어트 #피트니스모델 #휘트니스모델 #휘트니스 #여자트레이너#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자극#힙스타그램'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권도예는 사진 속에서 검정색 땡땡이 무늬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홀로 수영장에 앉아 상념에 잠긴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권도예, 섹시하네", "권도예, 무슨 생각해?", "권도예,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도예는 지난 11월 26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연예대상 휘트니스모델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