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 아토피 비만 예방치료 박람회 참가

입력 2015-12-18 15:10
천연성분세제 아이너바움, 프리미엄 이유식기 마커스앤마커스에 관심집중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가 TV조선에서 주최하고 산과들 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2015 아토피 비만 예방치료 박람회’에 참가했다.

2015아토피 비만 예방치료 박람회는 12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킨텍스 2전시장 6홀에서 열리며, 아토피 및 비만 관련업 기업전시관/아토피 및 비만 상품 홍보관/아토피 및 비만 질병예방에 대한 세미나/문화예술 공연 및 관람 투어/특별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의 에센루 부스에서는 ‘아이너바움’, ‘마커스앤마커스’, ‘보타니컬테라피’, ‘모이스앤로이스’, ‘데글링고스’ 등 에센루의 모든 브랜드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천연세제 ‘아이너바움’은 대한아토피협회 인증, 국내 세제 최초 영국알러지협회 안심마크를 획득한 브랜드다. 유아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식기세정제, 유아항균 스프레이, 욕실클리너 등 아이가 먹고 자고 입는 모든 활동 환경을 고려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00% 천?유래의 EWG 그린등급 원료를 가지고 친환경 제조공법에 따라 생산하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와 종이 완충재로 포장할 정도로 제조 유통과정에서도 저탄소 배출 원칙을 지키는 ‘착한’ 브랜드다.

또한 캐나다에서 온 친환경 유아 식기 ‘마커스앤마커스’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기로 소문난 CPSIA 식기 인증을 받은 깐깐한 브랜드이다. 두 부모가 공동 설립한 ‘마커스앤마커스’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인체공학적 설계에 편리한 기능, 특별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인기이다.

이 밖에 약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보타니컬테라피’, 유러피안 스타일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웨어 ‘메켄메르크’, 예비맘을 위한 인텐시브 바디케어 시스템 ‘모이스앤로이스’, 자유로운 프랑스의 감성을 담은 아이들의 상상친구 ‘데글링고스’ 등 에센루의 모든 브랜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입은 ㈜에센루의 종합 쇼핑몰 위틀스토어(www.whittlestore.com)를 이용하면 된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