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멀에프엑스

입력 2015-12-17 17:43
아시아 8개국에 하이엔드 화장품 브랜드 ‘더멀에프엑스’를 전개하는 ㈜트랜스더멀아시아가 연말을 맞아 젊음 배달 프로젝트인 ‘내가 니 엄마로 보이니?’를 진행한다.

‘젊음 배달 프로젝트’는 부모님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되돌리기 위한 ㈜트랜스더멀아시아의 기업 이념을 담은 캠페인이다. 젊음 배달 1탄은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행사로 치러졌다.

이번 ‘젊음배달 프로젝트 2탄’ ‘내가 니 엄마로 보이니?’ 는 어느덧 깊어진 엄마의 주름을 없애 드리고 싶은 자녀들의 효심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참가자는 트랜스더멀아시아가 무상으로 지원하는 주름개선 화장품 더멀에프엑스를 어머니께 선물한다. 어머니는 더멀에프엑스를 사용하면서, 15일 단위로 총 6회에 걸쳐 젊어진 얼굴 사진을 개인 SNS나 트랜스더멀아시아의 공식 블로그에 게시하게 된다. 트랜스더멀아시아는 미션수행 3개월 후 주름이 가장 많이 개선된 참가팀을 선정해 1등 미국(2인), 2등 괌(4인), 3등 제주도(6인)로 초호화 안티에이징 스파 패키지인 효도 선물 여행권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참가자가 본인 SNS에 화장기 없는 어머니 사진을 게시한 후, 참가자 정보(참가자명, 상품 수령 주소, 연락처, SNS주소)를 오는 20일까지 트랜스더멀아시아 ‘내가 니 엄마로 보이니?’ 프로젝트 담당자 이메일(je.kim@transdermalasia.com)로 보내면 된다. SNS를 하지 않는 경우 참가자 정보와 엄마의 사진을 해당 메일로 보내는 방법도 있다. 젊음배달 프로젝트 2탄 ‘내가 니 엄마로 보이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랜스더멀아시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tda15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