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택틱스', 신규 영상 공개하고 국내 사전 예약 시작

입력 2015-12-17 17:23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목) 밝혔다.

컴투스의 기대작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공개된 홍보 영상(https://youtube.com/watch?v=Un2KdWksL7I)은 '원더택틱스'의 아기자기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영웅들의 자리와 특성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의 재미와 화려한 전투 시스템을 담고 있다.

'원더택틱스'는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瑛?예약을 시작한다. 휴대전화 및 PC를 통해 '원더택틱스' 사전 예약 페이지(http://wondertactics.co.kr)에 접속한 후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특별 패키지를 선물하며,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라인 스킬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제공해 영웅 소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를 가장 많이 한 이용자들을 선정해 아이패드 프로, 삼성 기어 VR,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지난 11월 싱가폴,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주요 신흥 게임 국가에 '원더택틱스'를 출시하며 글로벌 공략의 첫 발을 내디뎠으며, 전 세계 시장에서 컴투스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모바일 RPG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에 앞서 국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원더택틱스의 출시까지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