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스킬 카드 2종 선보여

입력 2015-12-17 11:37
<p>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7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킬 카드 2종이 추가됐다고 전했다.

세계의 랜드마크를 한 폭의 그림에 담은 '월드투어' 카드는 비어있는 도시가 6개 이하일 때 선택한 대상을 임의의 도시로 이동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도착한 도시 또는 휴양지의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파워빌드' 카드도 추가됐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킬 카드를 획득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2천 보석(게임캐쉬)'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보석 소진에 따라 신규 스킬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레어카드팩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에 메인 타이틀로 선정된 '주사위의 신'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을 바탕으로 스킬 카드, 갈림길, 황금 송아지 등 다양한 차별화 요소를 더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堊低?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스킬 카드 2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