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2015 행복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참여

입력 2015-12-16 11:28
<p>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게임위자율봉사단'을 운영하고 부산지역사회봉사활동에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위는 최근 12월 9일(수) 경남정보대학교 센텀산학캠퍼스 지하 1층에서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세훈), 영상물등급위원회(위원장 이경숙), 해운대 좌동재래시장(대표 송귀동)과 함께 '2015 행복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게임위는 봉사를 진행한 지역이전 공공기관들과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함께 공감하고, 부산 지역민과 이웃의 정을 나누는 의미 獵?시간을 가졌다.

또한, 게임위는 부산 이전 공공기관들과 함께 겨울을 맞아 저소득 노인 가구에게 사랑의 연탄 나누기 사업을 연말에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위는 지난 6월 부터 '독거노인 급식지원', 10월 '사랑의 쌀 나누기', 11월 '지역 환경정화활동', '김치나눔 행복 보따리', 12월 '생명나눔 헌혈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자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나눔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 향후에도 게임위는 다양한 나눔봉사로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