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의 세계 최강팀이 결정됐다.
'제3회 로스트사가 월드챔피언십'(LSWC 3rd)은 전세계 1,800만명 이용자가 즐기는 <로스트사가>의 월드리그로 지난 12일(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막을 올렸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3,200만원을 걸고 한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총 5개국 10개팀이 참가해 두 세트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LSWC 3rd에서는 예상과 다르게 태국 대표팀들이 선전을 펼치며, 한국 팀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결승전에서 만난 태국 대표 'RIP'와 한국 대표 'Check mate'는 세트 스코어 1세트 3:2, 2세트 3:2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고, 결국 두 세트를 먼저 따낸 태국 대표팀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우승 상금은 1,500만원으로 태국 대표팀 'RIP'가 손에 쥐었고, 2위는 한국 대표팀 'Check mate', 3위는 태국 대표팀 'IMP'가 차지하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