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휘, 밀착 니트+미니스커트로 '청순 베이글' 평정 '男心 저격'

입력 2015-12-14 12:10
신세휘, 밀착 니트+미니스커트로 '청순 베이글' 평정 '男心 저격'


'런닝맨'에 출연한 신세휘가 화제다.

신세휘는 과거 자신의 SNS에 "BEYO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에서 신세휘는 폴라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 청순함을 배가 시켰다. 특히 살짝 드러나는 볼륨몸매는 남성 네티즌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좀비특집에는 ‘여고생 한효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신세휘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신세휘는 좀비전쟁의 운명을 쥐고 있는 중요한 인물로 등장, 순정만화의 여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신비스러운 등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세휘는 잠깐의 출연에도 불구하고 차세대 최고의 유망주답게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으며,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밤새 포털사이트를 휩쓸며 인기를 증명했다.

신세휘는 tvN '고교 10대천왕'을 통해 '여고생 한효주로 얼굴을 알렸으며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 최근에는 웨딩화보 촬영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켜 차세대 핫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한편, 신세휘는 방송가와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