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겨울이벤트 3탄…풍성한 아이템 쏜다

입력 2015-12-11 10:40
<p>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의 겨울맞이 이벤트 3탄을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험모드 전 지역에서 플레이를 하고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소울스톤' 아이템을 모으면 5성 부대원, 고급 소환권, 금화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총 8개로 구성된 '소울스톤' 아이템을 모두 획득했을 경우 4성 수호신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코인 던전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레이나, 푸키, 올리비아, 트루디, 웬디, 제시 등 스페셜 부대원을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각 요일마다 변경되는 던전을 지정된 횟수만큼 완료하면 4성 소환권, 속성 강화석, 에테르의 파편, 금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시어 해당 기간에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조린?암흑 수호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21일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출시 5일과 9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출시 2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