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최고 난이도 컨텐츠인 '증명의 탑' 확장 업데이트로 인기가 상승한 가운데, 발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세몰이를 가속 중이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PvE 콘텐츠인 '길드 모험'을 최초 공개했다.
'길드 모험'은 길드의 구성원들이 특정 시간에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대규모 보스 레이드로 유저들의 협력 플레이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길드 시스템 리뉴얼을 통해 길드 전용 게시판 추가 등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시나리오 연출 스킵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편의 기능 개편에 나선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출중한 게임성'과 '장기 서비스 역량'으로 출시 2주년을 목전에 두고 있다.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 망?모험 RPG로 지금도 국내 주요 오픈 마켓 10위 권을 고수하면서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