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PvE '길드 모험' 오픈

입력 2015-12-11 10:40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최고 난이도 컨텐츠인 '증명의 탑' 확장 업데이트로 인기가 상승한 가운데, 발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세몰이를 가속 중이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PvE 콘텐츠인 '길드 모험'을 최초 공개했다.

'길드 모험'은 길드의 구성원들이 특정 시간에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대규모 보스 레이드로 유저들의 협력 플레이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길드 시스템 리뉴얼을 통해 길드 전용 게시판 추가 등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시나리오 연출 스킵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편의 기능 개편에 나선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출중한 게임성'과 '장기 서비스 역량'으로 출시 2주년을 목전에 두고 있다.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망?모험 RPG로 지금도 국내 주요 오픈 마켓 10위 권을 고수하면서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