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 R등급 신규 영웅 6종 업데이트

입력 2015-12-10 16:12
<p>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신규 영웅은 '니크', '세이아', '그르미르' 등 R등급 영웅 6종으로, 각 캐릭터 별로 개성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투 활용이 가능하다.

먼저, '니크'는 마법 공격력 증가, '세이아'는 치명타 확률 증가, 분노 획득량 증가, '그르미르'는 사망 시 50%의 체력으로 부활'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수작'은 마법공격력 증가, 적 이동속도 감소, '헤르네임'은 적 전체의 치명타 확률 감소, '아바투'는 공포효과 면역, 아군 자동스킬 발동확률 증가 스킬을 구사한다.

또한, 유저 경험치와 승급재료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유저 경험치 2배 모래시계', '승급아이템 2배 물약' 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의 '시간의 주문서' 아이템과 같이 사용할 경우, 짧은 시간 내에 대규모의 경험치와 승급渶搔?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 및 '원더샵' 등을 통해 해당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보다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도록 게임 초반의 튜토리얼을 개선하고, 장비 강화 및 제조를 위한 UI를 보완해 유저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단,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먼저 적용되며, iOS 버전은 오는 12월 17일에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원더5마스터즈'의 강점 중 하나는 매력적인 캐릭터"라면서, "새롭게 6종의 신규 영웅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새롭게 공개된 영웅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더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 '보석'이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결투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PvP 코인'은 2배로 지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