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젠하이저와 제휴…고음질 결합상품 선착순 판매

입력 2015-12-10 11:05
<p>㈜벅스(대표 양주일)는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와 제휴를 맺고 고음질 결합 상품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슈퍼사운드' 캠페인으로 고음질 음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벅스와 전세계 오디오 시장을 선도해 온 젠하이저 양사가, 차별화 된 음질의 음악 감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벅스의 음악 이용권과 젠하이저의 대표 히트상품 모멘텀(MOMENTUM) 시리즈를 결합해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벅스X젠하이저 고음질 결합 상품은 상품 매진 시까지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된다. 벅스 웹사이트 판매 페이지(http://event.bugs.co.kr/collabo)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벅스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상품은 총 4가지다. 벅스 '듣기+스마트폰 저장' 6개월 이용권과 모멘텀 2.0 와이어리스(MOMENTUM 2.0 Wireless) 헤드폰 블랙 색상 결합 상품은 정상가에서 약 17% 할인된 57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모멘텀 2.0 와이어리스 헤드폰은 11월 국내 출시된 최신형으로, 무선 블루투스 및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벅스 6개월 음악 이용권에 모멘텀 2.0 어라운드 이어(MOMENTUM 2.0 Around-Ear) 헤드폰 묶음 상품은 약 30% 할인된 35만 2천원, 모멘텀 2.0 온이어(MOMENTUM 2.0 On-ear) 헤드폰 묶음 상품은 약 32% 할인된 23만 4천원이다.

벅스 '듣기+스마트폰 저장' 3개월 이용권과 모멘텀 인이어(MOMENTUM In-Ear) 이어폰 결합 상품은 가장 저렴하다. 약 32% 할인된 10만6천9백원에 제공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