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에 강시도사 떴다, 3종 레어장비 공개

입력 2015-12-09 17:58
<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9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은 적을 강시로 만드는 '타락 강시도사 의상', 주변의 적을 느리게 하는 '누아다 투구', 적에게 공격 당하면 분신을 소환하는 '분신술사 망토'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9일)부터 16일(수)까지 1%~60%까지 다양한 확률의 '강화카드'를 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한다.

9일(수)부터 16일(수)까지 매일 최초 접속을 하면 '용병슬롯확장' 아이템과 '행운의 용병 소환서' 2개를 얻을 수 있고,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무기, 갑옷, 투구, 망토 영구장비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말인 12일(토)과 13일(일)에 접속을 하면 '블랙'과 '레드' 치파오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짜장 라면'과 '짬뽕 라면'을 준다.

또한, 주말 11시~13시 사이에 접속을 하면 '소울 스톤'을 지급하고, 11시~24시 사이에 접속 시간 30분을 유지하면 'M-코인' 20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