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마케팅·광고 공모전…"상금·인턴십 기회 준다"

입력 2015-12-09 10:34
제주항공은 취항 노선 홍보 및 제주 여행객 대상의 마케팅 전략을 평가하는 '제2회 제주항공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개별자유여행객(FIT) 여행패턴에 따른 마케팅 전략'과 '제주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인턴십 기회와 제주항공 마케팅부문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제공된다. 마케팅부문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우수상(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은 상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