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앱스토어 출시한 '매직러쉬:히어로즈'가 겹경사를 맞았다.
엘렉스는 12월 4일 '매직러쉬'는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를 했다. 다음날인 5일에는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14개 국가, 지역에서 신규 베스트 게임 추첨을 받았다.
신규 베스트 게임으로 추천만으로도 앱스토어 인정받은 게임이라고 할만하다.
더욱이 지난주 구글플레이 스토어 2015년도 '구글플레이 베스트 게임'도 수상했다. 9월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런칭한 100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인기게임 반열에 올랐다. 한국에서도 출시 당시 인기게임 10위권에 안착했으며, 11월 현재 매출 순위 50위권을 지키며 호조를 띠고 있다.
'매직러쉬;는 브라질, 대만에서 2015플레이 베스트상을 받고 미국에서 RPG게임 베스트상을 수상을 하는 등 상복이 많아 싱글벙글이다. 자타공인 아시아와 북미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엘렉스는 '매직러쉬'를 이용하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안에 iOS 베스트 신규 게임 진입 기념 축하 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엘렉스는 시뮬레이션게임 '클래시오브킹즈'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중국 게임개발사다. 2014년 7월 글로벌런칭한 '클래시오브킹즈'는 전세계 50여 개 국가에서 매출 순위 5위권에 진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공식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magicrushgame
구글 플레이 다운 주소: bit.ly/magicrushKR
앱스토어 다운 주소: bit.ly/ImagicrushKR</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