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2015년 구글 플레이 올해의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 올해의 게임'은 전체 다운로드 수와 유저 평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위 50개를 선정한다.
'러스티블러드'는 국내 유수의 게임들과 함께 롤플레잉게임(RPG) 부문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오늘 단 하루 동안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천원 상당의 다이아 50개를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는 오늘 오후 6시에 일괄 발송된다.
지난 8월 말 공식 출시한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 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