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마리텔' 복귀…이말년과 '진검승부' 승자는?
백종원 '마리텔' 컴백
백종원이 '마리텔'에 돌아온다.
MBC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백종원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복귀한다"며 "MLT-17 녹화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백종원과 함께 '마리텔'에 얼굴을 비출 이들로는 김구라, 이말년, 한혜연, 김동현이 등이다. 김동현은 첫 출연이고 백종원을 포함한 김구라 등은 시청자들과 '구면'이다.
특히 백종원과 1위 경쟁을 할 것으로 보이는 이말년은 최근 출연 당시 2위와도 어마어마한 시청률 격차를 보였기 때문에 진검승부가 예상되고 있다.
백종원은 녹화 전 진행된 '다시 보고 싶은 출연자' 투표에서 다른 출연자들과 압도적인 투표 수 차이로 1위를 차지했고, 시청자들의 간절한 염원대로 '마리텔' 복귀를 결정했다.
백종원은 '마리텔' 파일럿 방송부터 MLT-06까지 총 7회의 우승 경력을 가진 챔피언 중의 챔피언. '영맨' 김영만에게 우승을 내준 직후 바쁜 스케줄로 잠정 하차한 바 있다.
시청자들은 4개월 만에 돌아온 백종원이 어떤 레시피를 어떤 모습으로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중이다.
한편 백종원이 복귀하는 '마리텔' 방송 녹화는 6일 오후 다음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2일로 예정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