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명품 소형주택이 탄생을 앞두고 있다. 각종 대형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경기도 평택, 그 중 최고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이 그 곳이다.
꼼꼼한 디테일과 시대를 앞지르는 경쟁력을 가진 대도산업건설과 최고의 품질을 가진 한화L&C와 삼성전자, KCC, 세비앙 등 메이저와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최고 명품 브랜드 메이저 소형주택 1호 ‘꿈의 도시 두드림’은 오픈 전부터 입소문을 들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한화L&C’가 건자재 납품으로 시공참여하며 한화L&C의 기술력이 담긴 소형주택이 탄생하는 것이다.
창호부터 가구, 마감재, 욕실타일, 상판, 등 거의 모든 자재들을 한화L&C에서 도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전 세대가 국내 메이저 브랜드 풀빌트인으로 구성,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될 예정이며 기존의 소형주택과 차별화된 대형 평형대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개인 금고'가 제공되고 시대에 발 맞춰 나가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제공된다.
획기적으로 수도세 절감에 도움이 되는 '센서형 절수페달'까지 갖춰져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만족감을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역, AK플라자와 로데오거리 앞에 위치한 ‘꿈의 도시 두드림’은 각종 금융기관, 영화관, 의료시설, 관공서들이 즐비한 곳에 위치하며 지하4층 ~ 지상 18층 규모로 자리한다.
1인이 살기에는 넉넉한 2인 거주에는 안성맞춤 공간인 ‘꿈의 도시 두드림’은 12월 3일 오늘 그랜드오픈을 한다.
분양문의 1877-9990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