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 웃음 자아낸 대림케어 생쇼 영상, 생쇼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더욱 주목받아

입력 2015-11-30 16:44
생수가 절실히 필요할 때는 언제? 바이럴 영상으로 잇단 화제를 낳고 있는 대림케어 제로 정수기


남녀 공감 ‘생쇼 앙케이트’가 연일 화제다. 생쇼 앙케이트는 누구나 한 번쯤 생수가 없을 때 겪어봤을 듯한 일들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이를 남, 여 상황에 맞게끔 코믹하게 풀어낸 바이럴 영상을 가리킨다.

실제로 지난 11월 7일 한 라면정수기 시식 행사장에서 공개된 생쇼 앙케이트 티저 영상은 큰 주목을 받으며,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지난 11월 25일 생쇼 앙케이트 영상 본편이 공개되며 또 한번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생쇼 영상에서는 말미에 대림케어가 생쇼 대림케어 정수기 프로모션과 생쇼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생쇼 대림케어 정수기 프로모션은 영상이 공개된 날인 11월 25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정수기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이전 설치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카 커피 포트도 증정한다. 특히, 우리 제휴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은 렌탈료를 무료로 제공해 해당 사항에 포함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생쇼 이벤트는 영상에서 공개된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대림케어 嶽決볶臼?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 자격을 얻게 된다. 해당 질문은 여자편은 “완쌩(완전 쌩얼)일 때 만나면 최악일 것 같은 사람은?”이고, 남자편은 “숙취에 절어있을 때 마시면 최악일 것 같은 액체는?”이다.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생쇼상 9명에게는 대림케어 제로정수기를 제공한다. 하지만, 코믹한 부분도 빠지지 않았다. 정수기 대신 생수 1년치를 일괄로 받을 수 있어 다소 황당하지만, 실소가 나오는 영상의 취지를 놓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를 제공한다.

한편, 1등에게 주어지는 대림케어의 직수형 정수기 ‘ZERO’는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 저수조를 없애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었고, 무전원, 무소음 설계로 전기를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로폭 13cm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낭비를 줄였으며 매번 생수를 사서 마시는 것보다 저렴한 월 렌탈료 9,900원으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원터치 필터 교체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해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