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30일,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액션게임 '챔피언 for Kakao(이하 챔피언)'를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챔피언'은 지난 19일부터 이동통신 3사(KT, LG유플러스, SK플래닛) 통합마켓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는 '다이아 300개(인게임재화)'와 '챔피언 가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통합마켓을 통해 '챔피언'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는 이동통신 3사에서 합산되어 제공되는 평점과 리뷰, 랭킹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통합마켓의 캐시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챔피언'은 지난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5성 글러브'보다 강력한 옵션을 가지고 있는 '5성 황금레어 글러브'와 기존의 '골드 리그'보다 상위 리그인 '마스터 리그'의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음달 2일까지 매일 18시 30분에 푸시 보상으로 5,000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챔피언'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me2.do/GC1Q7BRE)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ampion433/30379)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