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테이블,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100% 국내산 캐모마일 허브티' 선봬

입력 2015-11-27 16:54
강화도에서 키우고 채취한 캐모마일을 그늘에 자연건조 시켜 향과 효능 탁월
티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감기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수제차 전문기업 ‘마지테이블(대표 심소정)’이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100% 국내산 캐모마일 허브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캐모마일 허브티는 강화도에서 키우고 채취한 캐모마일을 그늘에 자연건조 시켜 향과 효능이 탁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카페인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마실 수 있다.

그리스어로 ‘대지의 사과’라는 뜻으로 고대 로마제국에서부터 섭취돼 온 캐모마일은 매릴랜드 대학의료센터의 연구결과 신경안정과 진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연구 센터는 숙면과 안정을 위해 캐모마일 차를 하루 3잔에서 4잔 가량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2015 미국의 농업과 식품화학지를 통해서는 캐모마일이 면역 수준을 높여 감기 예방과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발표되기도 했다.

마지테이블 관계자는 “쳅傷?판매되는 캐모마일 차는 이집트, 크로아티아산 등 수입산 재료로 만들어 진 것이 대부분인데,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강화도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 캐모마일로 만들어 졌다”며 “캐모마일이 신경안정 및 진정, 통증 완화, 항암효과를 비롯해 숙면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만큼 불면증 때문에 고생이거나 신경안정이 필요한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특히 마지테이블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캐모마일 허브티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수제 유차생강차 또는 애플시나몬잼을 증정한다. 제품 구입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지테이블 홈페이지(www.margeta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지테이블(Margetable)은 국내 최초로 유럽식 수제 과일차 시럽인 코디얼(Cordial)를 판매하고 있는 수제차 전문기업이다. 마지테이블의 코디얼은 100% 제철 과일을 사용해 신선함과 달콤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디얼 외에도 더치커피와 테이블 관련 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