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명품 퍼즐게임 '베스트핀즈'의 출시일을 12월 1일(화)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베스트핀즈'는 스마트폰 게임의 신화 '앵그리버드' 핵심 임원진으로 구성된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의 야심작이다.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서는 iOS 출시 6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고,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는 1,600만을 돌파하는 등 전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베스트핀즈'는 동일한 모양의 블록을 8가지 방향으로 한 번에 이어 플레이 하는 한붓그리기 방식을 적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퍼즐게임의 단조로움을 탈피하기 위해 캐릭터의 컬렉션과 진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련된 그래픽과 강력한 중독성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명품 퍼즐게임 '베스트핀즈'는 오는 12월 1일(화) 안드로이드OS와 iOS에서 동시 출시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국내 유저 공략에 나선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귀여운 핀즈들과 함께하는 퍼즐게임 베스트핀즈가 오는 12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베스트핀즈는 동종 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명품 퍼즐게임이라 자부하오니 베스트핀즈 런칭을 손꼽아 기다려 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핀즈'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100개), 골드(10개), 노랑마이티(1,000개), 파랑마이티(100개)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베스트핀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모바일: https://m.facebook.com/bestfiendsgame, PC: https://facebook.com/bestfiends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