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는 건강하고 멋진 몸을 가진 남녀를 뽑는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를 개최한다.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의 접수 신청은 11월 30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acnevent.co.kr/benevita_challenge)를 통해 가능하며, ▲과거와 현재를 비교할 수 있는 사진 ▲전신이 나오도록 촬영한 1분 미만의 자기 소개 동영상 ▲자기 소개 및 제품 체험 수기(A4 1장 분량) 등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베네비타 챌린지 종목은 ▲워너비 스타일의 남성을 선발하는 ‘미스터 베네비타’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여성을 선발하는 ‘미스 베네비타’ ▲건강하게 체중 감량한 남성과 여성을 선발하는 ‘트랜스포메이션 킹/퀸’ ▲근육질 몸매의 끝판 왕을 선발하는 ‘베너비타 머슬’ ▲동안 스타를 선발하는 ‘베네비타 영’ 등 6가지다.
종목별 최종 우승자 6명은 미국 라스베가스로 베네비타 메이크오버 여행을 가는 혜택이 주어진다. 실제 제1회와 2회 베네비타 챌린지의 우승자들은 라스베가스 메이크오버 여행을 다녀왔으며, 베네비타 리얼리티 TV를 통해 화제를 모았 ?
ACN 코리아 관계자는 “벌써 3회를 맞은 이번 베네비타 챌린지를 통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가 제공될 것”이라며 “건강한 몸을 가진 남녀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CN코리아 Facebook에서 방영하는 ‘베네비타 리얼리티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네비타는 균형잡인 6대 영양소, 24시간 영양밸런스 유지로 즐거운 생활 습관의 배양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삶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C3’와 ‘C4’ 출시 이후 다이어트 붐이 거세게 일고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