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리버스(Rebirth)'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기술과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신화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강림' 콘텐츠가 추가됐다. 모든 전설영웅들은 게임 내 여러 시스템을 통해 '전설의 정수'와 '드래곤하트'를 모아 '신화강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일반 장비의 규칙을 변경하고, 5성 전설과 신화 장비를 6성으로 진화시킬 수 있도록 '장비 진화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 '4막 5장: 최후의 날'을 선보이고 '신화 레이드'의 보스를 '사라카엘'로 변경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 幣磯?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일까지 매일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버프 4종' 등을 지급하고,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정 시간(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매일 저녁 'GM 하트타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서버 '엘프하임' 오픈과 함께 12월 8일까지 '4성 및 5성 전설 장비상자', '프리미어 티켓' 등이 포함된 '엘프하임 환영 상자'와 '버프 4종'을 지급한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이번 '리버스'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웅의 군단'의 '리버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