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1.6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11월 말 진행되는 1.6 업데이트는 85Lv까지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8명의 신규 영웅과 12번째 신규 전장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돼 있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길드전'과 '토너먼트 대회' 등의 PvP시스템 및 용병시스템이 강화되는 동시에 원활한 게임을 위한 최적화도 진행돼 유저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레쿠코리아는 업데이트에 앞서 미리 예약을 하는 유저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왓쳐(Watcher)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는 유저분들이 실망하 ?않도록 많은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레쿠코리아의 인기작 '왓쳐 for Kakao'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150여 명의 영웅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로, 장기간 유저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인기작이다. '왓쳐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굳히기에 돌입한다는 목적이다.
'왓쳐 for Kakao'의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46?os=android)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