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야생동물을 위한 기부 프로모션…'더 스카이팜을 올라가봐요' 실시

입력 2015-11-23 13:06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초 컨버전스 아쿠아리움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겨울철 먹이가 부족한 야생동물 보호를 위해 <더 스카이팜을 올라가봐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스카이팜을 올라가봐요!> 프로모션은 관람객이 아쿠아플라넷 일산 5층 옥외에 위치한 체험형 농장인 <더 스카이 팜>을 계단을 통해 걸어 올라가면 이동거리만큼 기부금이 쌓이고 적립된 기부금을 겨울철 야생동물의 먹이구입 비용으로 후원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걸음기부 어플리케이션인 <빅 워크>를 다운받고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모음통>을 클릭 후 계단으로 <더 스카이팜>을 올라가면 된다. 프로모션은 11월 23일(월)부터 12월 22일(화)까지 진행되며 관람객의 이동거리를 합산하여 1km 당 1,000원이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ilsan)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31-960-8500 / www.aquaplanet.co.kr/ilsan)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