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씨에스, 오는 28일 태양광발전사업 무료 교육

입력 2015-11-20 15:09
신성씨에스는 오는 28일 오프라인매장 태양광유통센터에서 태양광 발전 사업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태양광발전사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해 참석할 수 있다.

신성씨에스는 올바른 태양광 발전 사업의 정책 이해와 제품에 대한 설명, 인허가, 시공 등 사업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태양광 사업은 신재생에너지보급의무화제도(RPS)에 대한 이해, 모듈, 인버터, 접속반, 구조물 등 제품에 대한 이해, 손익을 좌우하는 계통한계가격(SMP)과 공급인증서(REC)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또 실제 사업진행에 필요한 발전허가부터 설계, 시공, 한전과의 연계계통까지 다양한 정보의 이해도 요구된다.

신성씨에스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자 무료로 교육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실제 발전소들의 발전량을 공개해 더욱 생생한 교육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태양광유통센터에서는 제품을 직접 볼 수 있어 태양광 발전사업을 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무료 교육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교육은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태양광유통센터에서 진행된다. 문의 031-8017-9748.

[네이버, 라인·네이버페이 결제 영역 '확대'…오프라인 지갑 넘봐] [해외직구 시즌 개막…고수의 비법은?] [승무원 취업 인기 대단하네…이유 들어보니] [아웃도어도 여성복도 '응답하라 1988'…패션업계 덮친 복고 열풍] [임팔라 계약 쇄도하자 한국GM 직원들만 억울?]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