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함께 개발한 ‘콜센터품질지수(KS-SQI)’의 올해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이 1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렸다. 콜센터품질지수는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기업별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 점수화한 것이다. 앞줄 왼쪽부터 김창락 롯데백화점 전무, 김종원 전북은행 부행장, 원정호 삼성카드고객서비스 대표, 강영재 삼성생명서비스 대표, 서창적 서강대 교수,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성기재 삼성화재서비스 대표, 김진철 KT 상무, 유동욱 신한은행 부행장, 윤동형 현대자동차 이사.
한국표준협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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