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이제 iOS에서도 즐긴다

입력 2015-11-19 16:52
<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은 금일(19일) 정식 오픈 되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별개의 서버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iOS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접속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및 게임센터(iOS)로 연동이 가능하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음 달 9일(수)까지 출시일로부터 3주 내 3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애플워치, 샤오미 배터리 등이 포함되어 있는 '기프트 박스'를 지급한다. 금일(19일)부터 牡?달 2일(수)까지 랭킹대전 10회 참여자에게는 '봉선 장비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샐러맨더' 3성 캐릭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우마왕의 성장 패키지', '웅녀의 소원성취 패키지'등을 구매하면 4~5성 뽑기권을 지급하고, 영혼석 상품 구매 시 보너스 영혼석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5월 21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되어 구글 최고 매출 10위권 내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턴제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웹툰 IP를 활용한 첫 성공 게임으로 등극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