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불고기와 쌈재료의 향연 '맛불작전',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추천

입력 2015-11-19 16:14
수정 2015-11-24 13:50

“기존의 메뉴에 작은 변화만 일어도 새로운 음식이 탄생할 수 있다.” 이는 닭불고기 푸드카페 전문점 ‘맛있는 불고기작전(이하 맛불작전)’의 사업 철학이다. 맛불작전은 경쟁력 있는 아이템으로 소자본 창업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해당업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맛불작전은 닭불고기를 깻잎과 날치알에 쌈을 싸먹는 메뉴를 주력으로 한다. 매콤한 닭불고기에 깻잎을 비롯한 다양한 야채, 날치알, 김, 마요네즈 등 메인 메뉴와 최적의 케미를 이루는 쌈재료들이 맛의 향연을 일으킨다. 닭불고기에 쌈재료를 결합시킨 창의적 아이디어가 기존의 닭갈비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닭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

더불어 2인 기준 16,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할 수 있고, 감각적인 푸드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이러한 특색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맛불작전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들 중에는 업종변경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대거 몰려 맛불작전의 성공 가능성을 방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맛불작전 본사는 초보 창업자들과 여성 창업자, 업종??희망자 등을 위해 체계적인 점포관리와 교육지원을 제공해 안정적인 체인점 운영을 이끈다.

맛불작전 관계자는 “맛불작전은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만족할만한 수입을 보장하고,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점포 운영의 확실한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며 “체인점 창업 및 닭갈비 창업을 원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맛불작전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맛불작전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lzef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