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를 위해 '선 (先)임대 수익형 부동산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先)임대 후(後)분양 부동산은 분양업체가 임차인을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하므로 분양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공실기간 발생 시임대수입을 포기해야 하는 등 투자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어 투자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선호하는 임차업종을 고를 수 있고 임차인의 특성 파악은 물론 향후 형성될 상권의 모습도 가늠해 볼 수 있다. 또 분양가와 임대료를 비교해 투자수익률을 손쉽게 따져볼 수 있다.
그러나 임차인이 확보된 수익형 부동산이라고 해서 모두 안정적인 임대수입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가짜 세입자를 동원하는 편법분양 사례도 나타나고 있고 분양업체가 임차인이 내야 할 임대료의 일부를 보전해 주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한경닷컴은 부동산일번가와 함께 선임대 후분양 상품의 장점을 가지면서도 투자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분양상품 중 임대차 내역이 확인된 물건만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12월 8일(화) 오후 2시, 2호선 충정로역 인근에 위치한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에서 개최된다. 부동산센터 장 宴?이사가 '수익형부동산 투자 노하우'에 관해 소개하고, 사전 확인을 거친 선임대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겐 각 상품 별 특별조건이 제공되고, 경품 추첨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중개업소의 경우 별도 혜택이 제공되는 협력사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시 한국경제신문사 발행 재테크 도서를 증정한다. 건물 내 유료 주차만 가능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참가문의 : 02-3277-9913,9966
한경 부동산 hkland@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