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 말아요' 쓸쓸한 나비 통했다

입력 2015-11-18 13:35
명품 보컬리스트 나비가 또 한 번 숨은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18일 0시 공개된 나비의 새 디지털 싱글 ‘그리워 말아요(Don't miss you)’는 이 날 오전 10시 현재 음원 사이트 엠넷 실시간 차트에서 깜짝 1위를 기록 중이다.



올레뮤직 3위를 비롯해 멜론에서는 8위, 이 외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고르게 상위권에 안착, 더욱 치열해진 차트 공세 속에 숨은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드러냈다.



이에 나비는 자신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여러분 ‘그리워 말아요’ 뜨거운 반응과 관심 감사해요. 신명나네요ㅋㅋ 오늘도 가열찬 폭풍 스트리밍 함께해요! #에헤라디야 #풍악을울려라 #나비 #그리워말아요”라고 신명나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감사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간 다양한 OST곡을 비롯해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첫눈 예보’, '잘된 일이야' 등 다수의 스테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나비는 최근 새로운 싱글 '그리워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그리워 말아요'는 나비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R&B 발라드로, 나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쓸쓸한 겨울의 문턱 앞에서 더욱 듣기 좋은 곡이다. 여기에 작곡가팀 4번타자와 4번째로 의기투합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