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대규모 PvP와 실시간 파티 시스템, 3차 전직 등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듯한 전투 플레이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을 강점 삼아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끌어 모은 바 있다.
특히, '크로우'는 출시와 동시에 홍보모델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이에 걸맞은 오프라인 마술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고, 동시에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앞세워 흥행몰이 중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크로우'는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300개), 골드(50만), 제련원석(30개), 행동력결정(5개), 중급제련스크롤(15개) 등 5종의 필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크로우에 높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이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의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me2.do/57ak1G5q)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