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비너스' 신민아도 사람이다, 한복 입고 배고픔 3단계 인증 '폭소'

입력 2015-11-17 13:13
수정 2015-11-17 16:16
배우 신소율의 매력만점 일상사진이 공개됐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신소율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이 돋보이는 일상 셀카 4종세트를 공개해 다시 한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볼을 꼬집거나 폭풍 먹방을 하는 등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신소율 특유의 반달 눈웃음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평소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소율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장난끼 다분한 모습을 드러내자 많은 네티즌들이 신소율의 감출 수 없는 러블리함에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율언니 시간은 거꾸로 가나봐요', '소율누나 러블리의 결정체 인증', '신소율 먹는 모습도 귀엽다', '일 더하기 일은 신소율', '소율누나 볼 한번만 꼬집어 봤으면..', '신소율 실제로 한번만 만나봤으면 좋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년 초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캐스팅 소식을 알린 신소율은 현재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