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플러그, XYZ 도메인 등록 1,000원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1-17 10:52
제 2의 닷컴(.com)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일반 최상위 도메인 XYZ



기업메일 전문업체 메일플러그(대표 안현석, www.mailplug.com)가 ‘XYZ 도메인’을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XYZ도메인은 2014년 2월 출범한 일반 최상위 도메인으로, 현재까지 약 67만여 개의 도메인이 등록되어 있다. 이는 도메인 등록수로는 압도적인 1위라는 것이 메일플러그 측 설명이다.

원하는 도메인을 등록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던 기업이라면 메일플러그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일플러그는 “XYZ도메인은 제 2의 닷컴(.COM)으로 불리는 등 포화상태인 닷컴 도메인을 대체할 수 있는 도메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abc.XYZ를 등록함으로써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도메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일플러그는 현재 진행 중인 CO.KR 도메인 8,000원 이벤트 기간을 20일까지 연장하여 XYZ 이벤트와 동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도메인등록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일플러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