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 "멤버 육성재와 동시간대 경쟁…서로 윈윈할 것"

입력 2015-11-16 17:46

가수 겸 배우 이민혁이 팀 멤버 육성재와의 경쟁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새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제작발표회에는 강대선 PD, 배우 정준호, 문정희, 정웅인, 유선, 이민혁, 민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혁은 동시간대 경쟁작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중인 멤버 육성재에 대해 "나랑 룸메이트다. 처음 드라마 들어간다고 얘기하니 '무슨 드라마냐, 언제 들어가냐' 묻길래 '너랑 같은 시간대'라고 하니 살짝 경계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에 대해 얘기해주니 '아이고 재밌겠다'라고 하더라"며 "우리가 남자가보니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항상 피로한 모습으로 들어가면 '수고했다'고 격려해준다. 경쟁작이긴 하지만 성재와 함께 열심히해서 윈윈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또 "성재가 좋은 기운을 팀에 먼저 불어넣어줬기 때문에 나도 좋은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다.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