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시즌3 네 번째 지역 '그림자 성' 공개

입력 2015-11-13 11:08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시즌3의 네 번째 지역인 '그림자 성'을 최초로 오픈하고, 5개의 신규 던전과 레이드를 추가했다. 또, 궁극의 병기로 불리는 '다크 소울' 파멸의 칼날 티르(도적), 파멸의 예언 라그나로크(전사) 2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각성 영웅을 통해 소환할 수 있는 '다크 소울'은 '드래곤 버스터'와 함께 대형 스케일의 전투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을 90레벨로 확장하고, 길드 대전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대대적으로 진행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1년 9개월 째 국내 오픈 마켓 게임 매출 10위 권을 고수하면서 스테디셀러로 부상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 동료뽑기권'(최대 2장)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