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범이 조갑경에게 몰래 산 고가의 기타 가격을 들켰다.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홍서범과 조갑경의 순도 100% 리얼 결혼 라이프를 공개한다.
홍서범은 환절기를 맞아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고가의 기타 손질에 나선다.
조갑경이 기타 청소를 도와주다 테이블에 기타를 살짝 부딪치자 홍서범은 기타에 손대지 말라며 호통을 친다.
급기야 조갑경은 기타를 손질하러 들른 상가에서 홍서범이 소장하고 있는 기타 가격을 듣고 제대로 폭발하는데….
홍서범이 애지중지하는 기타 가격이 공개되면서 조갑경 뿐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아내가 뿔났다> 출연자들까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홍서범과 조갑경의 뿔난 결혼 생활은 11월13일 금요일 오후 11시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공개된다.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조갑경-홍서범 부부, 이현영-강성진 부부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