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츠'의 저자 이진우 소장, 오는 27일 '무료세미나' 열어

입력 2015-11-12 11:05


베스트셀러 '39세 100억 시리즈','원츠'의 저자로 잘 알려진 이진우 소장이 11월 27일(금) 오후 7시에 강남교보타워빌딩 23층 대강연장에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서 이진우 소장은 이번 무료세미나에서 ▲30만평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자연치유 힐링센터 '신의 왕국', 'God's Kingdom 프로젝트' 소개 ▲환란의 시기에 살아남는 구체적인 방법 ▲세계 7대 자연경관이자 천지인의 결정체인 ‘제주도 투자’에 대한 정보 등을 알려준다.

이 밖에도 소액투자로 노후생활보장과 귀농, 건강을 약속 받는 마지막 기회이며,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획기적인 ‘홍익인간 프로젝트’를 일반 사람들이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흥미롭게 설명해준다.

세미나 관계자는 “최악의 불경기를 맞이한 대한민국의 현실 속에서 소자본으로 치고 나아갈 수 있는 놀라운 투자방법을 제시해 주는 자리”라며, "이번 기회에 안정적인 전원생활과 성공적인 귀농의 표준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수익창출로 인생의 위너로 재탄생하는 비법을 들어보는 것도 재미있는 힐링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진우 소장의 부자강의, 무료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예약 문의는 전화(킴다윗 팀장 010-9815-0788)로 하면 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