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194510)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구글 플레이 내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초과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수백여 종에 달하는 독특한 매력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종 던전을 통해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을 탑재해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파티게임즈는 '미니몬마스터즈'의 100만 유저 달성을 기념해 국내외 유저를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금일 중 푸쉬 알림 메시지를 통해 100만 골드를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어 인기 웹툰 '미생'의 후속작 '미생 2'와 제휴를 맺고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미생 1편 전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12일부터 18일까지 전세계 공통 이벤트 '푸딩의 미션을 수락해주세요'를 개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진화를 1회 이상 진행하는 유저에게 4성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12월 9일까지 국내 공식카페 내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되는 팬아트 게시물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투표를 거쳐 수정(게임머니)을 제공한다.
한편, '미니몬마스터즈'는 어제(10일)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버전을 전세계 155개국에 정식 출시했으며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을 다각도로 개시해 신규 유저 유입에 집중할 예정이다.
'미니몬마스터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inimo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