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전함제국', 전국투어 치맥 유저간담회 개최

입력 2015-11-10 16:53
<p> '전함제국: 강철의 함대'가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전국투어 유저간담회'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지난달 30일부터 전국 4개 도시를 선정하고 각 지역의 유저들과 직접 만나는 '전국투어 유저간담회'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유저간담회는 지난 5개월여간 '전함제국'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함께 해 온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보답과 향후 진행되는 게임 업데이트 및 운영에 관해 생생한 의견을 받아보고자 마련됐다.

그간 온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해 온 게임펍은 최근 3만명을 바라보는 카페회원 수와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유저들의 끊임없는 요청이 이어지면서 더욱 적극적인 유저와의 스킨십 필요성을 느끼고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됐다.

더 나아가 게임펍은 '찾아가는 유저간담회'를 기획, 대전(10/30), 광주(11/6), 부산(11/13), 서울(11/20) 등 전국 4개 도시를 선정하고 각 지역을 방문해 유저들과 직접 만나는 더욱 적극적인 소통 방법을 모색했다.

행사는 게임펍이 지향하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살려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맥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대전, 광주 간담회에서는 '전함제국'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 선발된 유저들이 참석했으며, 미니게임 이벤트와 예정된 업데이트 및 향후 운영 방향성을 소개하고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건의사항과 솔직한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게임펍 정지원 GM은 "전함제국을 아껴주시는 전국의 많은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이번 유저간담회를 개최했는데, 게임을 아껴주시는 유저분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감동했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생생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13일과 20일 열리는 부산, 서울 유저간담회 참석 신청은 현재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를 통해 진행 중이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